티스토리 뷰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영화는 아니고 그냥 휴일에 편하게 보기 좋은 신작이 나왔습니다. 12월 22일 넷플릭스에 공개된다고 하니 크리스마스에 보기 딱입니다.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액션 장인 잭 스나이더 감독이 넷플릭스와의 조합이니 믿고 볼만합니다. 영화 새벽의 저주부터 300, 맨 오브 스틸, 저스티스리스, 원더우먼,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 액션 명작 제조기 잭 스나이더 감독이 20여 년간 구상했다는 SF액션 대작이 넷플릭스에 12월 22일 공개 예정입니다. 파트 1과 2로 나뉘고 파트 1은 12월에 공개이며, 파트 2는 내년 4월에 공개한다고 합니다. 제목은 <레벨 문:파트 1불의 아이>로 거대한 세계관의 시작과 아야기의 서막으로 파트 2까지 이어집니다.
스타일리쉬한 액션으로 유명한 감독이라 한 땀 한 땀 수놓은 액션신의 쾌감은 말할 것도 없고, CG까지 깔끔하니 영상미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우주로 확장된 세계관 덕에 스케일의 웅장함까지 더해진다고 합니다.
정체를 숨기고 조용히 숨어살던 주인고 코라가 마을을 짓밟는 악당들과 맞서 싸우려고 여러 행성들을 돌아다니면서 반란군을 모집합니다. (이렇게 모인 전사들이 아웃사이더 기질이 다분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입니다.) 이 반란군에게 은하계의 운명이 걸려있습니다. 액션 폼이 남다른 여주인공 '코라'는 킹스맨에서 우리가 아는 그 '가젤'역이었고, 미이라에서 고난도 액션을 펼친 소피아 부텔라가 맡았습니다. 거기다!!
검술사 '네메시스'는 검은 갓을 쓰고 비주얼 완전 한국인으로 나오는 배두나가 맡았습니다. 역시 배두나는 무한 스텍트럼의 소유자가 된 언아더레벨입니다. 여기에 양등의 침묵, 더 파더의 거장 배우 '앤서니 홉킨스'의 목소리 연기까지 더 해집니다. 숨 쉴 틈 안주는 SF액션 대작
<Rebel Moon(레벨 문):파트1> 12월 22일 공개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눈호강 블록버스터 영화 한 편으로 딱입니다. 그럼 연말 잘 보내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